터키 (FIFA랭킹 29위 / 무승무승패)
본선 이전 일정에서 패배 없이 성과를 냈다. 다만 1차전에서 이탈리아 상대로 0-3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라운드에서 승점을 따내지 못한다면, 탈락이 확정된다. 적극적 운영을 통해 승점을 노릴 것이 명백하다.적극적 운영으로 승점을 노린다. 공격 전개를 주도하는 2선의 경기력 유지가 원활하다. 부분 전술 완성도 유지, 효과적 측면 활용을 통해 꾸준한 기회 창출이 가능하다.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이 가능함 또한 긍정적 대목. 상대 불안의 반복적 공략을 기대한다.중원에서 요쿠쉴루(DMF, WBA)가 홀로 수비적 역할을 수행한다. 압박 범위 저하, 측면 수비진의 경쟁력 반감으로 상대 공격 전개의 효과적 대응은 어렵다. 측면에 활용할 대체 자원이 마땅하지 않다. 유사한 문제 반복으로 실점이 발생한다.
- 결장자 : 결장 자원 없음
웨일스 (FIFA랭킹 17위 / 승승패무무)
스위스를 상대한 직전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하는 흐름이다. 이번 일정 결과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조 1강 이탈리아를 3차전에 만나기에 다음 라운드 진출을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다.이들 역시 적극적 운영을 시도한다. 맞불을 놓아 승리를 노린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제임스-베일’ 측면 조합 활용 빈도가 높다. 이들 개인 전술, 속도 활용을 통해 꾸준한 기회 창출에 성공한다. 다만 최전방 자원 무어(FW, 카디프시티)의 결정력 기복과 중원 조합의 득점 지원 반감으로 멀티 득점은 어렵다.중원, 수비진의 간격이 넓다. 이 공간을 노리는 상대 공격 자원을 쉽게 놓친다. 상대 전진에 쉽게 부하를 가하지 못하고 있기에 꾸준히 위기를 맞을 것으로 예상한다. 수비진 전반의 집중력 저하 문제 역시 거슬린다.
두 국가 모두 적극적 운영을 시도한다. 공격진 강점 활용, 득점력 유지에 상대적 우위를 점하느 터키가 승기를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탈리아 (FIFA랭킹 7위 / 승승승승승)
1차전에서 터키 상대로 0-3 승리를 따냈다. 이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갔다. 최근 8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따냈다. 더불어 멀티 득점을 반복하고 있는 공격진 강점 활용이 원활하다. 홈에서 조별 예선을 치르는 점 또한 강점을 작용한다.객관적 전력 우위가 확연하다. 적극적 운영을 시도할 이들이 주도권을 잡고 공세를 취한다. 공격 전개 과정에서 측면 활용 빈도가 높다. 인시녜(FW, 나폴리), 베라르디(FW, 사수올로) 등 활용 가능한 자원들이 충분하다. 이들이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음 또한 긍정적이다. 공격진 전반의 결정력 유지, 중원의 득점 지원을 더해 멀티 득점에 성공한다.수비진 안정감은 여전히 좋다. ‘키엘리니-보누치’ 중앙 수비 조합이 단단함을 유지하고 있다. 공격진을 활용한 전방 압박을 더해 상대 역습에 안정적 대응이 가능하다. 최후방에 위치하는 돈나룸마(GK, 밀란)의 선방 능력이 맞물려 무실점 달성에 성공한다.
- 결장자 : 결장 자원 없음
스위스 (FIFA랭킹 13위 / 승승승승무)
이들 또한 패배 없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 다만 웨일스를 상대한 직전 경기 1-1 무승부로 이번 6연승 흐름에 제동이 걸렸다. 이번 라운드 승점 획득을 통해 다음 라운드 진출을 노린다. 전력 열세 극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전력 열세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수비적 운영을 통해 승점을 노린다. 이번 일정 역시 3백 활용 가능성이 높다. 이를 통해 수비진 구성에 많은 수의 선수를 배치하지만, 측면 조합의 수비 안정감은 떨어진다. ‘로드리게스-음바부’ 조합 활용이 유력하지만, 이들 조합은 공간 허용이 쉽다. 활용 가능한 대체 자원이 마땅하지 않기에 측면 열세로 위기를 반복한다.공격진에서 엠볼로(FW, 묀헨글라트바흐)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개인 전술을 활용하여 역습효율 극대화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꾸준히 기회를 창출하겠지만, 결정력은 불안이 크다. 상대 수비진의 반복적 공략은 기대하기 어렵다.
- 결장자 : 결장 자원 없음
스위스가 시도하는 역습은 한계가 명확하다. 꾸준한 득점을 통한 저항을 기대하기 어렵다. 이탈리아가 측면을 활용한 안정적 기회 창출과 다양한 자원의 득점 생산을 더해 승기를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우크라이나 (FIFA랭킹 24위 / 무무승승패)
북 아일랜드(1-0, 승), 키프로스(4-0, 승) 상대로 연승을 기록했다. 유로 본선 1차전에서 네덜란드를 상대했으며, 3-2 패배를 기록했다. 승점 획득에 실패했으나, 경기력은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전력 우위를 안고 있는 이번 일정에서 승점 3점을 노린다.이번 2차전을 적극적 운영을 앞세워 경기를 운영한다. 주도권을 잡고 공세를 취하며, 전개를 주도하는 ‘주브코프-야르몰렌코’ 측면 조합의 경기력에 성패가 갈린다. 이들 개인 전술을 활용한 기회 창출이 매끄럽다. 마를로스(FW, 샤흐타르) 등 공격진 대체 자원들이 강점을 유지하고 있기에 안정적 기회 창출이 가능하다.1차전에서 무려 3실점이 발생했다. 시도르추크(DMF, 디나모 키예프)를 중심으로 한 중원의 수비 전환 안정감 저하와 수비진 전반의 집중력 반감으로 위기를 반복했다. 상대 중원 자원에 대한 미흡한 대비가 실점으로 이어졌다. 상대 역습에 완벽한 대응은 불가능하기에 실점 가능성은 열려있다.
- 결장자 : 결장 자원 없음
북 마케도니아 (FIFA랭킹 62위 / 승승무승패)
본선 합류 직전에 4경기 무패로 꾸준히 성과를 냈다. 본선 1차전에서 오스트리아를 상대로 3-1 패배를 기록했다. 전력 열세 극복에 실패한 이들이 다양한 불안을 드러냈다. 이번 본선에서 승점 획득에 목표를 두고 있지만, 달성은 어렵다.이번 일정에서도 전력 열세 극복을 위해 수비적 운영을 시도한다. 또다시 3백을 꺼낸다. 다만 측면 조합의 수비 기여는 기대 이하. 1차전에서도 쉬운 측면 공간 허용으로 위기를 반복했다. 이 위치에 활용 가능한 자원이 마땅하지 않다. 쉬운 측면 공간 허용으로 위기를 반복할 일정이다. 멀티 실점을 예상한다.‘트라이코프스키-판데프’ 1선 조합이 역습을 주도한다. 전개 완성도, 속도는 기대 이상. 상대 수비진의 배후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결정력은 기복이 크다. 단발성 저항에 그칠 것이 유력하다.
- 결장자 : 결장 자원 없음
북 마케도니아 수비진이 다양한 문제를 노출하고 있다. 측면 열세로 위기를 반복할 이들의 저항은 기대하기 어렵다. 우크라이나가 안정적 기회 창출과 다양한 자원의 득점 생산으로 승기를 잡는다.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 emiaow553.com 에서 적극추천드리는 안전하고 신뢰높은 해외배팅기업 입니다.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