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 경기가 우천 취소됐고, 요코하마는 하마구치 하루히로에서 이마나가 쇼타로 선발 투수를 변경했다. 이마나가는 지난 시즌 9경기에 나와 5승 3패 ERA 3.23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쿠니요시 유키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직전 경기가 우천 취소됐고, 주니치는 우메츠 코다이에서 야리엘 로드리게스로 선발 투수를 변경했다.
로드리게스는 지난 한신 전에서 6.2이닝 7피안타 3사사구 3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1경기에 나와 승패 없이 ERA 1.35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후지시마 켄트, 하시모토 유키, 라이델 마르티네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요코하마는 이마나가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오시마 요헤이와 쿄다 요타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주니치는 로드리게스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5-6 패배를 당한 세이부는 잭 닐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닐은 지난 라쿠텐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1사사구 4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1경기에 나와 1패 ERA 6.00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리드 가렛이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한 부분이다.
직전 경기에서 6-5 승리를 거둔 소프트뱅크는 이시카와 슈타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이시카와는 지난 니혼햄 전에서 6.2이닝 6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8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2.73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카야마 신야, 이와사키 쇼, 리반 모이넬로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닐은 올 시즌 완전히 무너지고 있다. 3할 타자인 우에바야시 세이지, 하세가와 유야, 마사고 유스케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시카와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둔 한신은 아오야기 코요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아오야기는 지난 요미우리 전에서 7이닝 5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7경기에 나와 3승 2패 ERA 2.00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바바 코스케와 로베르트 수아레즈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직전 경기에서 1-3 패배를 당한 야쿠르트는 릭 밴덴헐크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밴덴헐크는 지난 시즌 5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6.92를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사카모토 코시로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아오야기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3할 타자인 무라카미 무네타카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밴덴헐크는 지난 시즌 완전히 무너졌다.
직전 경기에서 3-2 승리를 거둔 라쿠텐은 타키나카 료타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타키나카는 지난 소프트뱅크 전에서 5이닝 3피안타 2사사구 4탈삼진 1자책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4경기에 나와 2승 2패 ERA 6.27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사카이 토모히토, 앨런 뷰세니츠, 마츠이 히로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직전 경기에서 2-3 패배를 당한 니혼햄은 이케다 타카히데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케다는 지난 라쿠텐 전에서 4.2이닝 4피안타 1피홈런 4사사구 1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6경기에 나와 2승 4패 ERA 3.31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카와노 류세이와 타마이 타이쇼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타키나카는 올 시즌 완전히 무너지고 있다. 3할 타자인 왕보룽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케다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 emiaow553.com 에서 정중하게 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