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타비고
셀타비고는 직전 라운드서 3-0 대승을 거두로 리그 2연패 부진서 벗어났다. 하지만 상대가 꼴찌 헤타페라는 점을 감안하면 대승 의미는 퇴색된다. 보다 난도가 높은 이번 일정서 선전할 확률은 낮다. 후방 라인 기복이 다소 존재한다. 전반 일찍이 라인이 무너지면 실점 위기를 반복하는 경향이 짙다. 센터백 라인의 기동성 저하, 윗선의 압박 부재 등이 두드러진다. 멀티 실점 이상을 허용할 위기다. 그래도 지난 라운드서 공격 자원들이 전부 골 맛을 봤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미나(FW, 최근 5경기 2골 3도움)가 아스파스(FW, 최근 5경기 2골) 의존도를 풀어주고 있고, 아스파스는 본인 나름대로 파괴력을 높인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레알소시에다드
레알소시에다드는 셀타비고에 비해 전력이 좋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2배 이상의 스쿼드를 유지하고 있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현재 깜짝 리그 선두에 올랐다. 직전 AT 마드리드 전서도 오히려 경기력을 좋게 가져가며 2-2 무승부를 거뒀다. 꾸준하게 득점 생산을 올리며 일정 수준의 스퍼트를 내는 중이다. 게다가 최근 팀에 합류한 실바(CAM, 최근 5경기 1도움)가 빠르게 퍼포먼스를 끌어올리며 공격 라인에 힘을 싣는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기대해볼만하다. 다만 원정 불리는 존재한다. 올 시즌 초반 유독 원정서 수비가 흔들리는 빈도가 잦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서 전부 클린 시트를 기록한 반면, 원정에선 5경기 9실점을 내줬다. 설상가상으로 팀 발표에 따르면 몬레알(LB) 무릎 부상이 장기화되고, 리코(LB) 역시 결장할 것이라 한다. 왼쪽 라인서 잡음을 낸 결과, 1실점 정도를 내줄 전망이다.
그라나다 CF
그라나다는 시즌 극초반 부진이 깊었으나 앞선 리그 2경기서 1승 1무를 따내며 분위기를 서서히 끌어올리는 과정에 있다. 상대에 비해 전력 또한 근소하게 앞서 있기에 선전 가능성은 충분하다. 홈에서 득점이 잘 터진다. 아직까지 무득점에 그친 경기가 없다. 주전 공격수 수아레스(FW)가 다소 부진하지만 로치나(R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와 밀라(R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등 측면 자원이 분전하며 다른 시너지를 양산한다.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최근 맞대결 전적 또한 좋다. 지난 3차례 맞대결서 2승 1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단 1실점만 내줬을 정도로 상대 빈공에 유연한 대처를 보여줬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클린 시트 달성 확률이 높다.
헤타페 CF
헤타페는 현재 레반테와 유이한 리그 무승팀으로 리그 꼴찌에 머물고 있다.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을 치는 상황서 빠른 반전을 일궈낼 확률은 ‘0’에 가깝다. 후방 제어가 잘 되지 않는다. 리그 20라운드를 치른 현재 도합 16실점을 허용하며 리그 최다 실점 2위에 올랐다. 선수 개개인 경쟁력이 떨어지고, 조직적인 움직임 역시 부족하다. 심지어 직전 경기서 주전 수비수인 제네(CB)와 로테이션 자원 체마(CDM)가 퇴장으로 이번 경기 결장한다. 수비진 뎁스가 한층 얇아진 터라 실점 위기가 반복될 전망이다. 그렇다고 공격력이 준수한 것도 아니다. 선수들간 호흡이 맞지 않아 볼 소유를 오래 하지 못하고, 절호의 기회를 잡아도 1선 라인 결정력 부재로 이를 날려먹기 일쑤다. 무득점에 그쳐도 전혀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emiaow553.com 에서 추천하는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스포츠 및 온라인카지노 자유로운머니이동 , 24시간 한국인상담서비스,간편한원화입출금
한번이용해보세요. 안전합니다. 추천드립니다.
아래배너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