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기록
* 재팬시리즈, 1~2차전과 6~7차전은 교세라 돔(오릭스 구장)에서 열림
* 재팬시리즈, 3~5차전은 소뱅 홈에서 열림
* 와다 츠요시, 16경기 8승 1패 평자 2.94
* 하타케 세이슈, 12경기 4승 4패 평자 2.88
* 소프트뱅크, 재팬시리즈 11연승
* 소프트뱅크, 팀타율 0.240 / OPS 0.717
* 요미우리, 팀타율 0.255 / OPS 0.740
1~2차전 모두 소프트뱅크가 중립구장에서 승리를 챙겼고, 3~5차전은 모두 소프트뱅크 홈구장에서 열린다. 3차전에서도 소프트뱅크가 4-0으로 완승을 거두며 재팬시리즈 우승까지 단 1승만을 남겨뒀다. 요미우리는 앞선 3경기 도합 3득점에 허덕이고있으며, 3차전에서는 9회초 마루의 안타가 아니었다면 노히트 패배를 당할 뻔 했을 정도. 4차전 소뱅 선발 와다 츠요시는 평자 2.94를 기록했고, 이닝소화가 짧은 편이지만 실점률은 낮은 자원이다. 특히, 9~10월 모두 WHIP 수치를 1 미만으로 유지하면서 최고의 짠물피칭을 유지하고있다. 전날 경기에서 나카무라 아키라의 결승 2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찬스를 놓치지 않는 집중력이 대단히 인상적이다. 홈이라는 강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질수 있을듯. 그러나 역시 모리 유이토는 가을 야구에서 약간 신뢰도가 떨어진다.
요미우리 선발 하타케 세이슈는 팔꿈치 수술 이후 8월부터 본격적으로 던지기 시작했고, 꾸준히 3점 초반 평자를 유지하는데 성공. 사실 소프트뱅크가 3연승을 거두고있는동안, 요미우리 선발들의 기록은 하나같이 좋았다. 다만, 기록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엔 소프트뱅크 타선의 힘이 너무 강했을 뿐이다. 소프트뱅크가 매 경기 1개 이상의 홈런을 때려내며 결정타를 만들고있는 반면, 요미우리는 선발공략은 물론이고 소프트뱅크 불펜 상대로도 3경기에서 단 1점을 뽑아내는데 그치고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저득점에 묶일 것으로 보인다. 언더성 게임이 유력시되고는있지만 하타케세이슈는 워낙 돔에서 기복이 심한 투수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예상외로 빠르게 마운드에서 내려갈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다. 전날 경기에서 9회초 2사까지 노히트 노런으로 막혀 있던 요미우리의 타선은 원정에서 더 나빠졌다는 사실이 최대의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불펜은 운영마저 갈피를 잡을수 없을 정도.
파코르 로 부터 발부되는 라이센스중 최고등급을 받아 인정받은 기업으로 해당국가에 정식으로 세금을납부하는 법인회사이기 때문에 해당국가 정부의 보호아래 있어 다른국가의 수사기관에 협조를할 의무자체가 없기에 더욱더 안전한 여건을 제공하며 고객편의를 위한 원화의 입출금이 24시간 자유롭고 타 에이전시들 처럼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할필요없이 손쉽게 가입후 이용할수 있는 최고의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저희 emiaow553.com 에서 정중하게 해당 해외배팅사이트 추천드립니다..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